조합장님 인사말

여러분의 미래에
건강행복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정안농협 조합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개인적으로 더할 수 없이 영예로운 일이지만 농업·농촌의 현실을 생각하면 기쁨보다 막중한 사명감과 책임감이 앞섭니다.
하지만 저는 32년동안 농협에서 근무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정안농협을 더욱 더 발전시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정안농협은 1969년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 보호를 목적으로 힘찬 출발을 하였고 조합원과 지역민의 사랑과 지원으로 발전을 거듭하여 현재는 「지역대표 종합 생활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정안농협은 지역경제의 중추로써 조합원의 경제적·사회적·문화적 지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상호금융을 통한 금융서비스 제공, 생활물자 제공을 위한 하나로마트, 영농자재 및 생산자재 공급을 위한 구매사업, 지역 농산물 유통·판매를 위한 판매사업, 그리고 조합원의 원활한 영농활동과 생산활동을 위한 교육지원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그리고 정안농협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
정안농협 전 임직원은 농업·농촌·농민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 더욱 단결하고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농업·농촌·농민의 대변자로 지역금융과 유통의 중심으로 노력하고 봉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농촌과 농민,농협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며 조합원과 고객님께서 농협의 한가족으로 함께 주시길 희망합니다.